World Music X Taekwondo - 우리는 하나,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
태권도진흥재단(이사장 김성태, 이하 재단)과 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(공동위원장 전라북도지사 송하진/이연택, 이하 조직위)은 이달 24일부터 '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'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‘우리는 하나: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’ 공연을 개최합니다.
무주 태권도원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음악여행을 테마로 오는 24일 부터 30일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(6시, 9시)이 펼쳐지는데요. ‘우리는 하나: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’에서는 레게부터 집시, 라틴, 블루스, 에스닉 퓨전, 한국 전통음악까지, 태권도와 월드뮤직으로 하나 되는 세계 음악 대잔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. 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(World Taekwondo Championship)는 최고 권위의 국제태권도대회로, 1973년 첫 개최 이후 태권도를 세계 각국에 보급시키고, 세계적인 스포츠경기 종목으로 발전시켜 우리문화를 알리는데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.
이번 '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'는 170여 개국 19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됩니다. 역대 최대 규모에 맞게 5대륙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에는 하림과 아프리카 오버랜드, 수리수리마하수리, 시흥시립전통예술단,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, 몽라퀸텟, 오마르와 이스턴파워, 노선택과 소울소스, 킹스턴루디스카, 두 번째 달, 김반장과 윈디시티, 로스아미고스, 박주원, 타틀즈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DJ들이 함께합니다.
지난해 리우올림픽 49㎏급과 67㎏급 금메달리스트인 우리나라의 김소희(한국가스공사)와 오혜리(춘천시청), 남자부의 리우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김태훈(수원시청)과 이대훈(한국가스공사) 등이 출전해 ‘금빛 발차기’에 도전할 예정입니다. 다가오는 6월 말, 무주에서 휴가도 즐기고, 태권도 경기도 관람하며 멋진 월드뮤직도 즐기는 1석 3조를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? :)
자세한 내용은 태권도원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:)
http://blog.naver.com/tkdwon_blog